자꾸 바꿔서 정말 죄송합니다..
좀 잘뽑힌듯 합니다…?
수컷 이미지는 맨 아래에 암컷과 함께 정리되어 있습니다!
알: 가운데에 입이 달려 있으며 주변에 검은 촉수가 있다. 음식을 주면 잘 먹는다. 잘 돌봐주면 성체 퍼리어들이 알을 찾으러 왔을때 보답하기도 한다.
문구–이 알의 주변에는 알수 없는 물질이 가득하다
해치:몸통에 입이 달려 있으고 털이 많다. 식탐과 욕심이 많으며 달콤한걸 좋아한다. 검은 촉수가 있다. 검은 촉수는 수납이 가능하다. 가끔 호기심에 둥지를 떠나 마을로 내려가서 뛰어다니기도 하는데, 그때는 사탕이나 초콜릿 같은 단것을 주면 얌전해진다.
검은 촉수에서 흘러내리는 액체는 조절할수 있다.
(흘러내리기도 하고, 굳어있기도 함)
((그때마다 같은 무리의 성체 퍼리어들이 찾으러 온다))
해츨링:달콤한 냄새가 나는 링이 생겼고 붉은 무늬가 꼬리와 머리에 나타났다. 자라난 몸쪽 입에 이빨이 생기고 식탐,욕심도 더 많아졌다. 털로 이루어진 날개가 더 커져 날수 있게 되었다. 여전히 호기심이 많아 마을에 내려가 성체 퍼리어들을 고생시킨다.
((링은 숨길수 있다))
성체: 날개 한쌍이 더 생겼고 털이 매우 풍성해졌다. 꼬리 쪽에 링이 생기고 붉은 무늬가 커졌다. 머리가운데에 보석이 박혀있고 달콤한 음식을 먹을수록 빛이 난다. 식욕이 많고 빛나는것,단것을 좋아하고 무엇이든 먹어치울수 있다[(그것이 먹지 못하는 것일지라도)]. 털은 매우 부드러우며, 무언가 묻어도 쉽게 닦아낼수 있다. 검은 촉수를 자유자재로 다룬다.가끔 마을로 내려가는 어린 퍼리어들 때문에 고생한다. 욕심의 악마 라고 불리지만 나름 온순하다.
털 속에 무언가를 숨길수 있다. 털 속에 숨긴것 들이 떨어지지 않도록 촉수로 붙잡고 있는다
_변경할 예정
((하트 보이시져?))
[STORY]
--파티가 열리는 어느 마을. 붉은 무늬가 있는 솜뭉치들이 달콤한 냄새를 맡고 몰려오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그걸 보고는 건물 안으로 숨어버렸고, 그 솜뭉치들…아니 퍼리어들은 달콤한 간식을 집어 먹기 시작했다.
퍼리어들이 즐거워하며 간식을 먹고있는걸 본 마을 사람들은 퍼리어가 안전하다는 것을 깨닳았다. 퍼리어의 부드러운 털을 만지며 아이들이 좋아하는것을 보고 다음 파티때는 퍼리어들을 위해 단것을 더 많이 준비했다고 한다.
그리고, 몬스터들이 마을을 공격할때, 퍼리어 들이 찾아와 몬스터들을 막아주었다고 한다. 그때 이후로 마을을 지켰던 퍼리어를 위한 축제가 생겼다고 한다.
【암컷+알】
【수컷】
【그외 여러가지…】
속성‐어둠,빛
돌보기:
사탕 주기:아주 훌륭해!
먹기:아주 훌륭해!
빗질하기:최고야!
장난치기:좋아!
바람 불기:힘들어…
잠수하기:너무 싫어!
-특수능력:【포식】
성장 단계를 한단계 낮춥니다.
쿨타임은 15일이며, 해츨링 이하에게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름은 furry+er 로 털이 복슬복슬한것을 표현하기위해 선택한 이름이다.
-달콤한 냄새가 나는 링을 이용해 먹잇감을 유인한다.
-달콤한 음식 (특히 사탕,초콜릿 같은것)이 있으면 쉽게 길들일수 있다.
-검은색 촉수에서 떨어지는 액체는 강한 산성이기 때문에
매우 위험하다.
-모티브:딱히 없다.
-욕심의 악마 라고 불리지만 굉장히 순하다.
-나오는 계절:가을
-나오는 장소:희망의 숲
-알 포인트 가격:???(나중에 정해지긋져ㅓ~)
-좋:단것,먹기,털 손질
-싫:강풍,물,바람/물속성 드래곤,쓴것
-인게임 닉:디멘션_iKAruS
-2시간동안 그리고 수정했지만 실제로는 학교에서 디자인 한시간은 뺀것이다.
-이카루스(iKAruS) 는 운이 똥이라 이벤트에 한번도 당첨 된 적이 없다.((알 추첨까지도… ㅠㅜ
+아직까지(7월4일) 당첨 안됐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ave a nice day~
이건 표지ㅎㅎ..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