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일단 하이브로 게임사는
유저들의 상황을 전혀 모름. 이상한 자기들
변명글만 올리고 있고 유저들이 그리고 정이
조금이라도 남아있는 유저들이 문제점을
지적해 주면 무시하고 이 말들이 악플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음.이대로 가면 드빌컬이고
뭐고 섭종할게 분명함. 제발 정신좀 차리면
좋겠음. 이글이 하이브로에게 닿으면 좋겠다.
문제점1 과금유저들이 무과금 유저에게
다이아를 갔다 바치라는 식의 태도
문제점2 사태의 심각성을 너무 모름
문제점3 무료용과 유료용의 차이가 천지차이임
문제점4 과금유저들을 내쫒기로 함
제발 정신 차리자.
댓글 3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