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참다참다 답답해서 글씁니다

그냥 조치해야하는 거 결론만 딱 말씀드리면

에브리아 폼 다이아 거래 자체가 문제구요.

그로 인해 무과금 유저의 다이아 수급을 과금 유저가 책임져야하는게 문제입니다.

 

  1. 1) 에브리아 폼 드래곤 다이아 거래 금지
  2.    * 거래가 필요하다면 같은 에브리아 폼 드래곤으로만 교환 가능하게 조치
  3.  

2) 무과금유저가 다이아를 얻는 방식은 과금유저가 지른 돈으로 이루어지는 게 아닌 정당한 보상으로 얻을 수 있게끔 조치해야합니다.

 예를들어 출석 및 퀘스트 혹은 수집 보상

 

이 1) 하고 2) 사항이 그렇게 조치하기가 어려운가요?

무과금 유저를 왜 과금유저가 책임져야하는지요.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