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바꿀 시간에 다시 회의해서 제대로 공지하라고요 ㅋㅋㅋㅋㅋ
회사에 모든 직원이 무능력자는 아닐거 아니예요ㅋㅋ
회의 때 제대로 대화하고 있는거 맞아요?
좀 제대로 상황에 대해 판단하고 해결책을 마련하던 변명을 하던 하셔야죠ㅎㅎ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