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늦어져도 민감한 사안이니 기다리려고 생각했고 포럼에 계속 글 쓰면서도 사태 해결해주는 거 기다리려고 했는데요… ㅋㅋ 그냥 게임 망하시길 바라는 것 같네요.
카드도 다이아도 더 살 계획 없고 다음달 이달알도 뭘 주든 사고 싶은 생각 안 들 것 같네요. 달마다 외형은 다 모으려고 했는데… ㅎㅎ 운영자가 무과금 하라고 떠미는데 뭐 어쩌겠나요. 다들 과금하지 마세요ㅎ~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