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

왜 이렇게 맘에 안 들죠.

 

현질 유도를 이따구로 하면 유저들이 좋다고 살 것 같습니까?

정말 듭컬을 사랑해서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자랑하며 자랑스럽게 여겼던 전 뭐가 되죠.

듭2의 추억으로, 듭컬에서의 활발한 미래를 생각하며 즐기던 저였지만 이런식의 업뎃이라면 불만이 펑 터져버릴 수밖에 없어요…

 

알포? 뭐 합성 시스템을 내니 그럴 수 있지 라고 생각했지만 정작 합성 시스템은 한참 후로 미루어져 업뎃이 됐으며,

콜로세움?ㅋㅋㅋㅋㅋㅋ 얜 그냥 잊혀진 친구구요

타운? 유저들의 신명나는 눕기에도 그냥 강행한 업뎃입니다.

 

위 행위들도 참고 뭐 더 좋게 내주려나보다~ 했지만 이번만큼은 정말 아닌 것 같아 글 씁니다.

 

정말 애정하는 게임이 이렇게 아픈게 너무 슬프네요.. 경영진분들은 제발 제발 깊은 고민 후 결정을 내리시길 부탁드립니다. 돈? 중요하죠. 근데 유저들의 민심이 더 중요하지 않습니까? 그러니 한번만 더 생각해보시죠.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