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저희………착한 천사분 ××님께서
제게 자비를 베푸셧는데요.. 그러하여..빙고를
얻었어요…이름도 빙고잖어요!!!!!!.
빙고 맞은거죠ヾ(。。*)ノヾ(*゚ー゚*)ノヾ(。。*)ノ
뭐…한줄 쫙 빙고 맞아서 저 김딜량⌯' ▾ '⌯
이제 인생 핍니다. 벚꽃엔딩 틀어주세요. 💘
+ 저 이제 생각해보니까 빙청 만들수 있어요!!!!
어머 어떡해 진짜 앞날 창창해 어떡해 나???

댓글 5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