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찐막 자랑...빙고 얻엇습니다!!!!!!!!

하…저희………착한 천사분 ××님께서

제게 자비를 베푸셧는데요.. 그러하여..빙고를

얻었어요…이름도 빙고잖어요!!!!!!.

빙고 맞은거죠ヾ(。。*)ノヾ(*゚ー゚*)ノヾ(。。*)ノ

뭐…한줄 쫙 빙고 맞아서 저 김딜량⌯' ▾ '⌯

 이제 인생 핍니다. 벚꽃엔딩 틀어주세요. 💘

+ 저 이제 생각해보니까 빙청 만들수 있어요!!!! 

어머 어떡해 진짜 앞날 창창해 어떡해 나???

댓글 5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