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요 오늘 파워로 거래를 해봤습니다…방금
전까지만해도 있었는데 딱 거래를 해붕겨…근데이제 딱 세쌍이 자랑하고 드래곤칸으로 갔는데??????? 이게 무슨일 제 김딜량 집안에
번개고룡이라는 아이가 있더라구요? 아이고 이게 거래가 수락이 되었구나 생각하고 너무 행복하여 커뮤에 올립니다. ^_^ 참고로 얻어본적
없기에 이런 호들갑입니다 d(ゝc_,・*) 저희
번고도 이뻐해주세요 세쌍이도 이뻐하시구요!!
저 오늘 로또사야될까요 진짜 왜 연속 퍼블
좋은 획득 뭔뎅ㅅ~

댓글 8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