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선생님들 거래로 번고얻었어요!!!

제가요 오늘 파워로 거래를 해봤습니다…방금

전까지만해도 있었는데 딱 거래를 해붕겨…근데이제 딱 세쌍이 자랑하고 드래곤칸으로 갔는데??????? 이게 무슨일 제 김딜량 집안에

번개고룡이라는 아이가 있더라구요? 아이고 이게 거래가 수락이 되었구나 생각하고 너무 행복하여 커뮤에 올립니다. ^_^ 참고로 얻어본적

없기에 이런 호들갑입니다  d(ゝc_,・*) 저희 

번고도 이뻐해주세요 세쌍이도 이뻐하시구요!!

저 오늘 로또사야될까요 진짜 왜 연속 퍼블

좋은 획득 뭔뎅ㅅ~

댓글 8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