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링크상점에서 1200드링크로 2세대 해츨링 바토를 샀는데 광적인 성격이라 사봤는데 가격 괜찮은걸까요? 바토 가격이 너무나 제각각이더라구요.. 바토 파밍은 3마리째 해봤는데 다..남자애라서 여자인 바토에다가 히드라도 없어서 광적인 성격작 못 해봤어서 냅다 산거거든요 😅
댓글 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