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노라주실 분 ?? 있스신가용ㅇ? 제 친구들은 새나라 어린이라 지금까지 자고 있어서,.,.. 너무 심심해요ㅜ😅🥲 그래서 그런데 놀아주실분? 막막! 친해지면 선물도 주고오!! 저능ㅇ 칼답인 편이고 옾쳇가능하시면 해피합니다☺🤩 아니명ㅇ 아닌거고요ㅜㅜ 아 친추 거실거며는 체리 쥬스라고 치시면 되요💖❤ 동아시아?였나 거기 섭입니다앙😆😆친추는 마니마니 부탁드려요옹ㅇ🥺🥺💖
댓글 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