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지하철 이야기

지하철 이야기

Content

피곤하네요.. 1/22

안녕하시와요. 하루 까먹은 미련눈곰탱이입니다.

어제 혹시나 제 일기를 찾으신분들 있으셨을까요? 저는 어제 운동후 집오자마자 너무 피곤해서 골아떨어져서 못적었답니다.. 이번엔 이해해주세요. 피곤해도 최대한 쓰고 잘게요.. 오늘은 시청역에서 같이 만난 저희 우정커플이죠 라이안넴♡♡ 정말로 다시봐서 너무 좋았어요! 짧았지만 저는 3시간 이상 떠든같았답니다. 그리고 친구추가 다시부탁드려요. 지우지말아염.. 그리고 우리 파도님~ 방구 뿡뿡 2번 적중 성공해서 좋았지요 ㅋㅋ 다음엔 3번성공..(그다음은 4번 5번 이렇게…) 오늘의 이야기..(?)제가 얼마전에 인스타를 보는데 영상에서 붕어빵을 봤는데 팥이랑 슈크림 가득주는집이 떠서 위치를 봤는데 저희집기준 왕복 1시간 10분정도 잡으면될꺼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일정마치고 그곳에서 사러갔는데 거기선 3개 2천원이고 제한없다했는데 막상 가보니 1개에 1천원이였고 5개 제한이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어쩌지 했죠 3개 3개 살려고했는데.. 그래도 저희집안은 팥붕파여서 팥3개 슈크림 2개 샀네요. 만들어주시면서 팥양과슈크림 많았는데  제가 가족이랑 먹겠다고 많이 식은상태로 먹었는데 개인적의견으로는 둘다 맛있긴했는데 갠적으로 저희동네 5분거리에 있는게 더맛나…그래도 재방문의향은 있는데 만약 다시산다면  팥으로 5개도 괜찮겠다고 생각이들었어요(참고로 저는 경기도 사람이고 저거 위치 광명시장입니다!) 웨이팅이 짧아서 다행이지만 제가 앞쪽에 섰을때 줄이 더늘어났어요.. 여러분은 팥붕? 슈붕? 어떤파인가요? 그리고어디부터 먹나요? 머리? 꼬리? 지느러미? 반쪼개서 먹기? 그외 등등 저는 머리붙어먹어요. 꼬리는 나온지 꽤 됬을때는 그렇게 먹고 즉석에서 만든걸 봤거나 즉석에서 뚝닥 할때 머리부터 먹는 버릇이있답니다. 요즘 붕어빵 보기 어려운데 저희동네 붕어빵은 붕어빵말고 젓갈이라든지 식사메뉴도 파세요. 식당같은거죠.ㅎ 망할일은 없겠죠…?(제발 ,,)그럼 마무리로 일기와 미세먼지를 알아볼까요? 
먼저 날씨입니다.  내일 오전까지 수도권과 서해안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낀다고하네요.. (오늘도 오후까지도 안개 낀거같던데..) 그리고 눈이쌓여있는 경기북동부와 강원내륙 산지와 짙은 안개가 끼는 수도권과 서해안을 중심으로 여전히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난다고 많데요.. 조심하시고 그리고 해안에 위치한 인천대교 영종대교 서해대교과 내륙의 강이나 호수,골짜기에 인접한도로와 눈쌓여있는 도로는 안개가 더 짙고 안개가 얼어(?) 도로 살얼음이 나탄다고 합니다..온도는 아침이랑 어제랑 비슷하데요. 많이 안춥지만 적당히 따뜻하게 준비입자구요. 이어서 미세먼지 정보입니다.

수도권,강원영서,충정권,호남권,호남권,영남권은 나쁨 그밖에는 보통으로 나타나지만 서울,경기도,강원영서,세종,충북운 일시적으로 매우 나쁘다고 하네요.. 마스크 필수입니다! 그리고 전국에 초미세먼지가 잔류하고있으며 국외 미세먼지 유입으로 수도권,강원영서,충청권,호남권,영남권에서는 높다니 조심하세요. 업데이트로 친구추가 기능이 생겼는데 30명이니 저번에 제가 따로 꼭 친구추가 생기면 할사람은 오늘 일어나는대로 제가 직접 친구추가 할예정입니다. 그리고 저는 친구추가를 모르는 사람(일기에 언급이 없던사람)은 죄송하지만 받기 어려울꺼같아요. 나중에 30명말고 더 늘어난다면 고려는 해볼게요. 다들 항상 감기 독감 조심하시고.. 그럼 오늘의 일기 끄읏!

댓글 7

0/3000

통합 검색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