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지하철 이야기

지하철 이야기

한국어

화요일입니다..으앙 화요일이 제일 싫어요..2.18

안녕하시와요 미련눈곰탱이입니다. 오늘은 그냥 있던 일은 없고.. 오늘은 대구 지하철 참사가 22주기네요..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제가 어릴때라 몰랐지만.. 나이들면서 자꾸 생각이 나네요.. 좋은기억보단 안좋은걸 떠오르면안되니까 일욜날에 있던 얘기 하려고해욤 제가 노래방 갔는데 노래방이 너무 재밌는거 같아요..PC방보다 더..ㅎㅎ 옛날에 중3때였는데 노래방을 쉬지않고 4시간 불렀는데 지금은 2시간은 부를수있을꺼같은데 자세한건 나중에 불러야겠네요 ㅎ 어제 바람 많이 불어서 추운데.. 과연 날씨를 알아볼까요?! 

당분간 기온이 낮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다네요..ㅠㅠ 그리고 동쪽 지역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데요.. 그리고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많으니 오늘도 어제처럼 따뜻하게 입으세용..!

그리고 아침 기온은 -10~-1도로 어제보다 3~7도가량 낮겠습니다. 그리고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강원내륙.산지와 경북북동산지에 한파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충북, 전북동부, 경북내륙을 중심으로 오늘 아침 기온이 -10도 내외로 낮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고 하는데.. 11시 30분에 날씨 한번 직접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하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전라권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많다고 합니다.. 진짜 입춘은 진작에 왔는데 아직도 겨울날씨.. 봄 날씨 오기를 바라며.. 이어 미세먼지 정보입니다. 다행히 미세먼지는 ‘좋음’ 입니다. 초미세먼지도 ‘낮음’입니다 오존은 '보통'이라네요.. 그러면 다들 감기 조심해용..그럼 오늘의 일기 끗

댓글 1

0/300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