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27일(목) 업데이트로 기사 제외 타 직업 보주가 생긴 이후 약 1개월이 더 지났습니다.
포럼에서 GM까옥이가 마지막으로 보조 무기 관련 기사 클래스 불만족에 대한 회신이 12월 10일로 역시 1개월 전이군요.
*참고자료*

기사 클래스의 불만족스러운 의견에 대해 충분히 확인하고 있다면서 언제까지 조심스럽게 진행만 하고 있을지, 공식적인 글은 왜 아무것도 안 올라오는건지, 당최 최대한 빠른 시일이 언제 쯤인건지 하릴없이 시간만 지나가고 있습니다.
과금하는 유저가 기사 클래스에 몰려있던 걸 해결하기 위해 상대적 너프를 먹인 후 기사 유저들이 타클래스로 이전하거나 아예 게임을 접게해서 기사 클래스 자체를 묻어버리는게 해결책이었나요?
나락간 직업 시끄럽게 땍땍거리는 기사 클래스들 다 떠났으니 손놓고 그냥 방치하고 있는 걸로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불만족은 인지했다면서 눈감고 귀막고 있지말고 당최 어떻게 논의되고있는지, 언제쯤 반영될 건지 공지를 좀 해주세요.
이건 기사를 상향시켜달라고 징징거리는게 아니라,
기사 밸러스 패치가 어떻게 논의되고 있는 건지, 당최 있긴 한건지를 물어보는 것을 다시 한번 확실하게 짚습니다.
[ 지양 회신 예시]
- - 조심스럽게 접근하고있습니다.(X)
- 논의하고 있습니다 (X)
[ 지향 회신 예시 ]
- - 회사 개발자가 능력이 없어서 밸패 같은거 못하니까 관심꺼주세요 (O)
- - 회사 개발자가 다 퇴사해서 그딴거 못하니까 관심끄세요 (O)
- - 기사 다 죽이려고 한 패치고 다 죽였는데 뭔상관? 난 몰?루? (O)
- 밸패 예정은 백지화됐습니다. 관심끄세요 (O)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