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 리마스터 3월 12일에 출시 되서 이제 15일 보름 된 게임임…
보름만에 얼마나 큰 차이가 있다고 다들 레벨 비슷비슷하고 다들 상황 비슷비슷한데
몇몇 분들은 진짜 사시나무 떨듯이 치를 떨어하고 돈 없다고 돈 달라고 악쓰고 계시는데 원래 저렙때는 다 힘들어요..초반에 당연히 힘들죠…
시작부터 0원에서부터 하나하나 쌓아 나가야 하는건데 고렙돼야 물자 모아놓고 여유좀 생기고 한숨 돌리고 꾸미는건 어느 게임에서도 비슷하구요..
무자본이면 더 어려울수도 있구요 .. 초기에는 하고 싶은거 있고 꾸미고 싶은거 있어도 본인들이 상황보고 조절하면서 아끼고 모아두고 하는거잖아요.
초기부터 무슨 치트 쓰는 것마냥 바라는것 같은 선넘은 분들도 많아요.. 그게 아니였다고 해도 물타기 선넘은것 같아요.
타이니팜 자체가 천천히 여유롭게 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하는데 보름밖에 안지났는데 너무 쫓기듯이 게임하는 분들이 계신것 같아요.
많이 힘드신 분들은 업데이트 안정적으로 진행 될때가지 정말 쉬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다 천천히 해도 괜찮고, 정말 게임이 재밌으면..내 팜 성장이 좀 늦어지는건 아무런 문제가 없는 부분 같아요. ㅠㅠ
꾸준히 할수록 초기보다 더 얻어 가는게 있잖아요..
몇몇 분들은 지속적으로 비슷한 글을 계속 쓰기도 하는것 같아요. 그런게 물타기 같아서요.
만족하며 게임 하는 사람들한테는 멍청해서 그렇다느니 너 같은 애들 때문에 게임이 개판 이라느니 너무 공격적이고 그런걸로 서로 다투고 그런것도요….
반대로 불편한 사람들한테 찡찡 거리지 말아라, 니는 뭐가 문제냐, 그럴거면 그냥 접어라 등등 불편해하는 분들을 되려 탓하며 따지는 분들도요.
왜 헐뜯고 흉보는지도 이해 어려워요.
운영자가 꾸준히 업뎃을 약속한 상태고, 저희는 천천히 게임 플레이 하면서 지켜보면 될것 같은데 막말 하는분들이 계세요.
게임시스템에 불만이 있던게, 어느순간 의견이 다른 유저들로 서로가 서로한테 화살이 돌아간것 같고, 본질이 흐려지는것 같아요.
물론 저도 개인적인 생각과, 논란이 될 수있는 이런 글을 써서 불편하셨을 분들도 계실것 같아 미리 죄송해요.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