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른유저들은 전부다 게임플레이하고 하는데 저는 아무리 앱을 삭제해도 다시켜도 시작하자마자 정지인상태에서 터치도 안되고 그냥 화면이 고정되어있으면 도대체 게임을 어찌하라는건가요?
남들은 그동안 성장하는데 저만 이러고 있어야하나요?
댓글 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