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보상이 솔직히..ㅋㅋ개별로인거같아요.
그리고 벨로 사야될게 엄청 많은데 벨나무 트리를 없앤건 무과금은 거의 겜 못 하겠어요.
리마스터 문구만 붙여서 나온 옛타이니팜 버전 느낌인데..
댓글 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