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유저들은 접거나 현질 안해도 할말 없죠?? 다들 대..가리 봉합되가는데… 아니 무슨 근거로 전설 동물 1마리당 가격으로 11~30만으로 잡는거에요? 너네 뭐 되냐고… 고작 기능이 감상용 수집뿐인 애들을 그정도 가격 책정해서 팔아 먹는건 뭔데??
그리고 요즘 일하기 싫은지 죄다 상위동물 1개뿐인 애들만 출시하는데… 2~3종도 좀 출시해라…
니들 운영이 개같이 하니까 마을 주민분들 매주 접어서 이장 하기도 힘들다…에휴 남은 사람이라도 관리 잘해달라니까 마른 오징어 물뽑듯이 아주 탈수기 운영 ㅎㅎ….아직도 마을 버프 찐빠 고치지도 않고 대단하다 대단해 이게 회사냐 동아리냐?
댓글 2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