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확률은 그지같고 업댓은 매번 현질컨텐츠에, 재화는 더럽게 조금 주면서
뭐만 하려고 하면 버는거에 배는 들게 만들어놓고
아무도 안반기는 이벤트를 계속하질 않나..
공용 이벤트는 부계는 생각도 않고 기준만 높게 잡고
(부계 없으면 굴러가지도 못하게 하면서)
뭐 하려고 하면 몇개월 걸리는걸 잘도 하겠다 차라리 겜을 안하고 말지
진짜 하는것마자 짜치냐..
희소성? 유저가 다 떨어져 나가는데 희소성이 의미가 있디고 생각하는건가…?
가치? 진짜 그만큼 현질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보는건가???
그것도 매번 업댓마다 현질거리만 만들어주면서?
매번 더 나은 게임이 되게 하기위해 노력한다면서 왜 매번 더 구려지냐 짜증나게..
마을은 망해가고 정친은 없어지고 겜내 챗은 매번 보이는 유저들만 있고
진짜 운영을 더럽게도 못하네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