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농장 정체성 잃고 점점 산으로 가는중.......
게임 요소에 스트레스성 요인들만 업데이트 시켜서 유저들 피로도만 계속 높임
타이니팜이란 타이틀에 무색하게 아쿠아리움이 왼 말인가?? 거기다 물고기들 스테미나 떨어지면
비타민 팔아먹는걸 과금으로 해먹네??? 해먹을 이벤트가 그리도 없는지 매번 똑같은 형식의 이벤트 돌려막기하고
1년 지난 상품을 재탕해서 다시 우려먹고 이럴거면 오픈 전에 거창하게 뭐 달라졌다 뭐 하겠다 이전과 틀리다
이런 거짓말이나 하지말지..... 에혀......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