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월드만 무료오픈하면 뭐함 미끼건물, 낚시터 건물 합쳐서 40만 골드…나한텐 너무 비쌈 ㅠㅠ 건물도 무료로 주던가 젠ㅈ….ㅏㅇ
- 2. 20번 이후 자동 ? 뭐 이건 그렇다고 치고
- 3. 물고기 팔아도 낚시대 수리비용이 안매꿔지는데 컬렉션만 채우고 바로 유기 당할꺼 같은데 …(일단 난 유기했어 ㅎㅎ 누군가는 하겠지 협동이벤트 보상받게해줘잉ㅋㅋㅋㅋㅋ)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