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타이니팜 리마스터

TinyFarm REMASTERED

Content

마을 점수 보상 체계를 개인과 공동을 맞바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소문] 이장입니다.

 

전에 유저가 줄어서 구인 힘드니 버프 가격 좀 낮춰달라고 건의했었는데, 유료 패키지를 출시하시더라구요.

 

 

 

저는 현행 마을 공동점수 보상을 개인별 점수 보상과 맞바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무임승차가 줄어들고 개인이 열심히 할 유인 동기가 생긴다고 봅니다.

 

마을에 가입하는 이유도 결국 버프와 8만점 보상이 메인일 텐데(지금은 뽑기도 생겼다지만),

 

현행 방식은 어떻게든 4종 이상의 버프를 유지하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필요하고 따라서 이장들에게 가해지는 구인 압박도 심해집니다.

 

즉 마을이 사람을 찾고 있는 거죠.

 

 

개인이 주간 8만 보상을 얻기 위해 자발적으로 마을을 찾는 방식이 되어야

 

마을 구인도 쉬워지고 버프 유지하기도 따라서 쉬워질 것 같습니다. 

 

현행 방식에서는 헤비 유저는 이미 생산하는 마을 점수가 넘쳐서 패키지 결제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요. 

 

라이트한 유저는? 통나무 드는 다른 마을원들에 묻어가면 그만이지 어느 흑우가 결제를 합니까 ㅋㅋ

 

 

행여 바꾸게 된다면 소위 숙제 압박이 심해지긴 할 것 같은데 라이트한 유저는 라이트한 보상을 얻고, 근면한 유저는 그에 따른 큰 보상을 얻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이장들에게 집중적으로 전가돼있는 구인 압박에 대한 보상이라도 좀 주시든지요.

댓글 3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