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닉네임 인터바스 / 만나서 반가워요
예전에 엄청 오래하다
십몇년만에 나이 먹고 다시하네요
항상 유니콘만 쌓아두고 있엇는데
새로운 동물도 좋지만~
시스템이 더 명확했음 해요
마스터리5에서 잘 안오른다건가
마을끼리의 주말 경쟁 같은 느낌으로요~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