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교배방에서 사장님? 이라고 많이들 부르시는 얼음마녀입니다~~~♡
교배방에 방문해주시는분 들이 많으신데 정말감사합니다~~~♡♡
교배소 쿨타임이 줄어들었으면 좋겠어요…ㅜㅜ 빠르게 동물을 올려드리구 싶은데
10분은 너무길어서 손님 분들이 지루해 하시기두하고 놓칠 때두있구..
불편하네요..ㅜㅜ 그래두 항상 친절하게 신속하게 여러분들을 도와드리는 교배방♡♡♡
많은 관심부탁드려용~~~♡♡
팜꾸하는 것두 좋아해서 제일 잘꾸몃다구 생각한부분만 올려봐용~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