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래전에 즐겨했던 타이니팜을 다시 할 수 있어서 요즘 재미있습니다.
특히 마을과 농민협회에 음식 파는것이 재밌어서 농사가 즐거워요.
퀘스트 깨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잘부탁드립니다!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