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마스터 오픈때 부터 성실하게 하고 있는 농장주 요룡잉 입니다~
너무 힐링되고 동물모으는 재미도 쏠쏠한 게임인데 요즘 애정돌리는게 좀 귀찮아지고 있네요~ 20명 배분 후 자동으로 바꿔주시면 안될까요? ㅎㅎ
다들 즐거운 농장가꾸기 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