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까치 도망가는건 확률인가보죠?

친구만 보기로 하고 있는데

 

네다섯번 도망가다가 그대로 사라지는 애들 보면 증말 심술나는데 의도된걸까요..

 

그리고 도망간 후에 무적시간?끝나고 바로 도망하고 이런식이여서 처음 잡을 때 잡히는거 빼면 잡기 넘 힘든 것 같아요ㅠ.ㅠ

 

가끔 버그로 복주머니 버리고 도망가는 까치도 봄 ㅋㅋ

 

 

댓글 4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