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작 드빌1의 탐험 지역은 옛 성터, 메마른 평원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그 외의 지역은 다른 용도입니다.
왕궁 본채 - 루나 여왕이 거주하는 알현실이 있는 곳으로 왕궁을 습격하는 몬스터들과 전투하여 이계의 수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에 공개된 걸로 봤을 때는 드빌 컬렉션에선 광장으로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망자의 은신처 - 드래곤 슬레이어와 전투를 하는 곳. 사전 예약을 보면 전투 지역으로 나오는 게 거의 확실합니다.
고대의 탑 - 원작은 5층까지 있으며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올라가는 던전입니다. 혼돈의 틈새, 해골 요새와 비슷하게 전투 지역으로 나올 듯 합니다.
왕궁 별채 - 전투에 도움을 주는 정령을 소환하고 육성하는 곳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광산 - 입찰권을 넣어 디바인 스톤을 캐는 곳입니다. 시나리오를 일정 이상 진행하기 전에는 탐험도 가능합니다.
잠깐동안 탐험할 수 있는 광산을 제외하면, 원작의 실질적인 탐험 지역은 옛 성터, 메마른 평원 뿐입니다. 이걸 드빌 컬렉션에서도 따라간다면
‘탐험 지역은 이번 시즌에서 2개 뿐’
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상을 깨고 공개 당시에 없었던 광산이 갑자기 신규 탐험 지역으로 출시되거나, 고대의 탑이 탐험 지역으로 나올 가능성이 있어서 확실한 것은 아니지만 탐험할 수 있는 지역이 2개밖에 없으면 좀 허전한 기분이 들 지도 모르겠습니다.
(점점 4개 → 3개 → 2개로 신규 지역이 줄어들고..)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