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명랑 조건 너무 운을 심하게 타는것 같아요.

3트만에 성공은 했는데…

얘도 마지막에 실금만큼 남은 행복도가 하루종일 안떨어지다 애주가 먼저 떠서 마비걸고 겨우 성공했네요.

하나 더 하고는 있는데 돌봄 딱 한번하고 그 상태에서 행복도 떨어질 기미도 안보이고 애주뜨게 생겼습니다 ㅁㄴㅇㄹ

 

질병 1회정도는 허용해 줄만 하지 않나 싶네요 🤔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