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글쓰기 브랜드 사이트
한국어

[자작룡] 코멧_ Comet

 

자작룡 

코멧

 

 

“이 알은 길잃은 자들의 길을 밝혀준다.” 

 

별빛에 휩쌓여 별가루가 은은하게 반짝이는 알이다. 별들의 보살핌을 받고있으며 우주를 여행하는 자들의 이정표가 되기도한다. 

새로 태어난 별들이 기대어 온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을 종종 보인다.

해치

 

호기심이 많으며 길잃은 아기 별과 함께 자란다. 함께 자라는 길잃은 별의 집을 찾아주고자 하지만 날개가 작아서 아직 날지 못한다. 

몸에는 별가루가 떠다니며 이따금 재채기를 하기도한다. 

알에 달려있던 날개와 보석은 보석 하나만 남아있으며, 베일은 목에 목도리처럼 감고있다.

 

 

 

해츨링

 

날개가 조금 커졌지만 날지는 못한다. 보석은 세개로 늘어났으며 별이 코멧의 뒤를 뒤따른다. 함께 성장한 별의 힘으로 짧은 거리를 날수있지만, 아직 익숙치않아 허우적거리는 모습도 많이보인다.

 

 

성체

 

다 성장하여 꼬리에 가속을 위한 날개와 보석이 생겨나 빠르게 비행할수있다. 

별가루와 별의 도움으로 성간을 날아다니며 길 잃은 별들의 안내자가 되어준다. 그 모습은 마치 혜성과 같으며, 뒤따르는 별이 많을수록 더 밝고 화려하게 빛난다. 관측기록에 따르면 가장 큰 꼬리는 1 천문기록 이상 길이의 행렬이 이어지기도 했다. 

별들의 부탁을 들어주기 위해 행동하는 코멧들도 많으며, 보답으로 받는 별가루를 모아두어 별을 안내해주지 않는 기간동안에도 원활하게 비행이 가능하다. 

 

코멧 Comet

 

빛+꿈

소원- 떨어지는 별똥별에 소원을 빈 대가로 코멧이 랜덤으로 하나의 알을 가져온다.

혹은 

소원- 떨어지는 별똥별에 소원을 빈 대가로 알 상태의 드래곤에게 선택한 성격 중 하나의 확률을 올려준다.

발견장소: 무지개 동산

 

 

길잃은 별의 안내자라 불리는 드래곤. 성간을 빠르게 주행하며 별들의 길을 안내한다. 주로 별을 안내하지만 별의 부탁을 들어주기도 하며, 우주에서 길잃은 자의 이정표가 되어주기도하는 기본적으로 상냥하고 친절한 드래곤이다. 옛 전설에는 가장 오래살고 가장 많은 별을 안내한 코멧이 함께했던 꼬리가 남은 것이 은하수라는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오기도 한다. 밤하늘을 올려다보면 빠르게 이동하는 코멧을 볼 수 있으며, 시야에서 사라지기전에 소원을 빌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미신이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혜성과 미국앵초를 모티브로 몇년전 만들어둔 자작룡인데 이렇게 기회가 닿아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아래는 썸네일용

댓글 19

0/300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