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글쓰기 브랜드 사이트
한국어

자작룡 : 자작룡 : 오르카 Orca

 

“ 이 알은 범고래가 지키고 있다. ”

 

상세 설명 : 검은색 배경에 흰색 무늬가 있는 알입니다. 꽤나 깊은 바다속에서 발견 할수 있으며, 범고래 무리에게 보호 받고 있습니다. 알을 잘못 건드렸다간  범고래에게 큰 화를 살수 있습니다.

 

해치 

“ 범고래에게 보호를 받는다. ”

 

오르카의 주변엔 자신을 지키는 용맹무쌍한 범고래 한마리가 있습니다. 범고래들 중에서도 가장 용감한 범고래만이 오르카를 지킬수 있습니다.

 

해츨링 

“ 진화한 해츨링은 범고래와 여행한다. ”

 

한마리의 범고래가 아닌. 여러마리의, 적어도 스무마리 정도 되는 범고래들과 바다를 여행합니다. 범고래들과 여행하며, 바다의 비밀에 대해서도 배우기도 합니다. 그들이 끈임 없이 바다를 여행하는 이유는 오르카의 리더십을 기르기 위해서 다니다.

성체 : 영원한 범고래들의 수장이라고 불리우는 고래 드래곤입니다. 때로는 바다의 무법자 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오르카의 첫등장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 드래곤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태어나서부터 범고래들에게 길러지며, 성체가 돼서는 자신이 범고래들을 지킵니다. 굉장히 영리한 드래곤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동료가 누군가에게 해를 입었다면,인간, 드래곤을 상관 하지 않고, 매우 잔혹하게 되갚아준다고 합니다.

 

스토리

—————

만약, 바다에서 범고래를 봤다면, 그 근처에서 오르카를 볼 가능성이 매우 높다. 범고래 무리에서 약간 떨어진 거리에서 어슬렁거리다, 범고래가 신호를 보내면 곧장 달려와 막강한 공격을 퍼붓는다.

 

어느날, 잔뜩 굶주린 범고래들의 표적은 작은 물개였다. 범고래들은 물개를 쫓았고, 물개는 어느 한 인간들의 배 위로 도망쳤다. 범고래들은 배 주위를 맴돌며, 물개를 포기하지 않았다. 그때, 배 위에서 창 하나가 날아와, 어느 한 범고래의 뒤를 맞췄다. 범고래는 힘 없이 가라앉았고, 동료들은 어쩔줄 몰라했다.

 

그때, 오르카가 나타났다. 오르카의 눈은 광기에 절여진 듯한 붉은 색으로 빛났고, 순식간에 거대한 쓰나미를 몰고 와 인간들의 배를 덮쳐버렸다. 

배는 순식간에 깊은 바다속으로 사라져버렸다.

 

인간이 없어진걸 확인한 오르카는 자신의 동료의 마지막을 함께하기 위해, 바다 밑으로 헤엄쳐갔다.

 

범고래는 이미 의식을 잃어갔고, 오르카의 눈은 푸르게 변했다. 마치, 자신이 슬프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

 

특수액션

범고래 부르기

범고래들을 불러, 액션을 사용하는 드래곤에게 200의 조회수를 올립니다.

월식일때, 낮은 확률로 보이는 특수외형이 있습니다. 파도가 들이치는 오라가 있으며, 오르카의 눈은 마치, 광기에 절여진 듯한 붉은색을 띄고 있습니다.

 

 

원래부터 범고래를 좋아하는 저는 언제나 범고래 드래곤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러다 자작룡 콘테스트를 접하게 되었고, 많이 부족한 실력으로 참가 해봤습니다!

 

귀엽죠?

 

 

댓글 3

0/300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