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를 사용했기 때문에 오타가 있는 경우 사과드립니다.)
자작룡/Creator Dragon:
지오메토/Geometo
<알>
생태학
평균 체형: 1.4~2.0m / 100-200kg
음식: 소금 결정
발견된 영역: 대칭 개체가 있는 영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발견 시간: 일년 내내 주로 낮에 나타납니다.
종: 지오메토
요소 유형: 금속, 꿈
유형: 모양 용
관리 조치:
분석: 우수!
폴란드어: 훌륭해요!
수면: 매우 좋음!
깨끗하다: 좋음!
음식: 보통.
해체: 아니요!
이 달걀은 모양이 완벽한 물체에 반응합니다.
삼각형과 모서리가 많은 달걀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도형으로 덮여 있고 매우 날카롭습니다. 정육면체와 같은 물체가 앞에 나타나면 약간 흔들립니다.
<해치>
이 해치는 완벽한 모양을 좋아합니다.
이 해치는 고급 모양이 아닌 삼각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수줍음이 많지만 모서리는 자기 방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치는 완벽한 모양의 물체로 자신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신비한 편안함을 가져다줍니다.
<해츨링>
부화 새끼의 모양은 복잡합니다.
부화 새끼는 더 많은 꼭지점을 형성하기 시작합니다. 더 많은 모양을 만들수록 더 강하고 똑똑해집니다. 이제는 매우 장난스럽기도 합니다. 가장자리를 이용해 험준한 산악 지형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성체>
이 드래곤은 기하학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지오메토 완전히 진화한 후 최종 형태를 갖추게 됩니다. 몸체는 돌과 비슷한 느낌을 주지만 결코 손상되지 않습니다. 이 드래곤의 다각형 날개는 종이처럼 얇고 칼날처럼 공기를 뚫을 수 있습니다. 몸은 날카로워 다른 생물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용은 영리하고 조용한 것을 좋아합니다. 주사위나 보석과 같은 완벽한 모양의 물건으로 가득 찬 보물창고에 머물러 있습니다.
<스토리: 완벽한 모양>
지오메토는 동굴 속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모양의 다양한 장신구와 보석으로 둘러싸인 채 그저 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항상 뭔가 빠진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어떤 모양이...?
그러던 어느 날, 동굴 밖에서 어떤 목소리가 들려왔어요.
"거기 누구야?" 지오메토는 방해가 불만스러워 소리를 질렀어요. 젊은 성인으로 보이는 작은 인간이 동굴 안으로 들어왔어요. 그는 경외심에 찬 눈으로 용을 쳐다보았다. 인간은 지오메토의 눈에 비친 보물들이 반짝이는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도형으로 만든 용이라니... 대단하군!" 인간은 "좀 더 자세히 봐도 될까요?"라고 물었습니다. 지오메토는 망설였지만 결국 고개를 끄덕였다. 인간은 친근한 표정으로 그에게 다가왔어요. 그리고 그때 깨달았죠.
인간은 활짝 웃으며 용을 올려다보았어요. "넌 내가 본 것 중 가장 독특한 종이야!" 어조로 보아 칭찬인 것 같았다.
지오메토는 그 칭찬에 꼬리를 흔들며 인간에게 완벽한 보석으로 장식을 해 주며 방금 맺은 유대감을 표시하려고 했습니다. 다행히도 인간이 고마워하는 모습을 보니 효과가 있는 것 같았어요.
지오메토는 "인간, 내가 놓치고 있던 형상이 친구의 형상이라는 걸 깨닫게 해줬어."라고 말했어요.
추가 컨셉 아트
제 드래곤을 확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