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이름:드림캐쳐 드래곤
속성:어둠, 꿈
체형:아시안
유형:드림이터 드래곤
평균키:1~1.5m
평균 몸무게:20~23g
획득정보:악몽의 기운이 느껴지는 곳에서 발견된다.
발견 가능 시기:사계절 내내 발견되며 주로 밤 시간에 모습을 드러낸다.
획득장소:어둠의 제단
성별:100%무성
알
알
<이 알에서는 뒤틀린 꿈의 기운이 느껴진다>
알은 회색빛 날개로 감싸져 있다. 윗 부분의 눈 무늬는 태어난 해치의 눈 무늬의 모양과 같다. 부화시 알껍질은 으스스한 소리를 내며 재로 변해버린다.
해치
<네 개의 작은 날개로 기어다닌다>
태어난 해치는 악몽의 기운이 부족해 날지 못하고 기어다닌다. 날개 끝에 있는 더듬이는 일종의 레이더 역할로 매우 예민하므로 만지지 않는 것이 좋다. 더듬이로 악몽의 기운을 찾아다닌다.
해츨링
<몸의 갈라진 부분으로 악몽을 흡수한다>
허리 부근에 틈이 생긴다. 몸은 매우 차가우며 특히 틈 부분에서는 으스스한 한기가 느껴진다. 몸을 천천히 흔들며 밤하늘을 돌아다닌다. 매우 가볍고 호기심이 많으므로 청소기 등에 빨려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성체
<몸 사이에 있는 구슬에 악몽을 모은다>
날개가 더욱 길고 아름다워지며 아슬아슬하게 붙어있던 몸이 완전히 떨어져 구슬이 드러난다. 구슬로 악몽을 흡수하여 체내에서 생명 에너지로 변화시킨다. 또 몸에선 항상 한기가 뿜어져 나오며, 마법을 사용하면 한기를 숨길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거나 죽어가는 대상에게 입으로 생명 에너지를 뿜어낸다. 생김새와는 달리 장난을 매우 좋아하며 테이머를 매우 따른다.
스토리
모두가 잠든 깊은 밤, 드림캐쳐 드래곤이 깨어났다. 몸에서 나오는 한기를 애써 숨기고 테이머에게로 향한다. 잠들어있는 테이머는 악몽을 꾸는지 표정이 좋지 않다. 드림캐쳐 드래곤은 테이머에게 다가가 악몽을 흡수한다. 조금 뒤 좋은 꿈을 꾸는지 표정이 평온한 테이머를 잠시 지켜보다, 드림캐쳐 드래곤은 서서히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돌보기 수치
장난치기:아주 훌룡해!
잠자기:최고야!
놀기:매우 좋아!
쓰다듬기:좋아!
사진찍기:좋을지도?
먹기:음…
원래는 푸른 계열로 할 예정이었으나…색이 좀별로더라고요?
그래서 검정으로 바꿨습니다. 알, 해치, 해츨링은 오늘 그릴겁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