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낮 & 밤 버젼
가을맞이 빌.꾸 참가합니다.
미숙하지만 단풍잎이랑 은행잎 도트도 찍어봤네요!
다음 업뎃에 가을 분위기 있는 빌리지 셋트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벤트도 열었겠다 나올지도..? 제발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