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루하루 가을이 오는게 느껴지네요.
시골길 지나가다보면 포도나무에 포도가 주렁주렁 매달려있고
논밭에 벼들이 쑥쑥 자라며 노랗게
익어가는 기억이 떠올라서
나름 구상하여 시골의 한마을을 표현했습니다.
추수의 계절인 가을이다보니
밭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시골 배경이다보니
마당있는 집,전통시장등 꾸몄고요.
나름 디테일 살려보겠다고 중간중간
고양이 ,강아지도 집어넣었어요…ㅋㅋㅋ
이만 출근하러갑니다.

낮 전체모습

낮 좌측 확대모습

낮 우측 확대 모습

밤 전체 모습

밤 좌측 확대모습

밤 우측 확대모습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