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링크 버는 법은 크게 2가지로 나뉜다
탐험에서 얻은 알 팔기
교배해서 팔기
탐험에서 얻은 알 팔기 방법부터 알아보자.
여기서도 3가지로 나뉜다.
1.가치 높은 용을 얻어 팔기
2.보호소에서 해치나 구멍이 뚫린 알을 얻어 해츨링상태로 팔기
3.특능용이나 성격작된 용들 팔기
1번은 손 빠른 사람에게 추천하는 방법이다.말그대로 탐험에서 용을 얻어 파는 방법이다.본인이 드링크를 얻고 싶고 요즘 용 얻기에 관심이 없다면 모으기도 쉽고 좋아서 극추한다.
2번도 손빠르기를 약간씩 탄다.하지만 1번 방법보단 덜하다.여기선 팁이 있는데 보호소 특성 상 1분 리롤타임이 아니더라도 좋은게 뜬다.그리고 보호소에선 용이 사라지는지 안사라지는지 구분이 가능하다.
메티스와 아라카 집중
https://youtube.com/shorts/JKS1z6_qUsM?si=Y7UF7_jtuMFrJnLl
새로고침을 했을 때 다른 용보다 먼저 사라진다면 그건 다른 사람이 가져간거니 맨 뒤의 칸에 새로운 용이 들어온다.
그리고 보호소에선 딜리스박스 이용이 불가하다.
이 점을 이용한 방법이다.
먼저 알칸을 꽉 채워준다
보호소로 가서 리롤을 한다.
리롤을 하다보면 먼저 사라지는 용이 있을거다 그럴 때 마지막칸을 광클하는거다.이러면 만약 해치나 해츨상태의 드래곤은 나에게 오는거고,알 상태인 드래곤은 칸이 부족하여 얻어지지 않는 시스템이다.
시범 영상
https://youtu.be/sYH8Vs57hLE?si=yIKVNFtmI3RMb4zq
이 방법은 야금야금 모으는 방법이다.하지만 손이 느려도되니 추천
3번은 성격작과 특능 용들을 팔아 얻는 방법이다.보통 조용,피곤과 같은 쉬운 성격은 잘 안팔리고 기품,심약같은 용들이 잘팔린다.특히 오만 헬,품위 에메랄드 등등 특정성격이 필요한 드래곤들이 좋다.
특능용들은 에그,버블>루네라>히드라 순으로 잘 팔리는 것 같습니다.다른건 딱히 수요가 없음
(이건 수요고 가격은 히드라>에그,버블,루네라)
교배해 얻는 방법은 딱히 설명할 게 없다.그냥 가치 나가는 애들 교배해 팔면 끝이니까.이상이다.
지극히 주관적으로 제작됨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