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P_작물의수호신/P_가정의수호신/P_평화의수호신
흑범룡/black tiger dragon
-설명-
흑범룡은 마을의 수호신과도 같은 존재다.
마을 사람들이 흑범룡을 부르는 의식을 할때면 이유에 따라 3가지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곤 한다.
풍년을 기원할때면 작물의 수호신으로 나타나고,
가정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의식을 하면 가정의수호신 형태로 나타나고
잡귀들을 해치워주길 바라며 의식을 하면
평화의 수호신 형태로 나타난다고 한다.
흑범룡은 매일 마을에서 보이진 않지만, 항상 자신을 믿는 마을을 지켜주고 있을거다.
-스토리-
마을의 수호신
어느날, 잡귀가 한 마을에 닥쳤다. 그 잡귀는 마을 사람들에게 온갖 질병을 퍼뜨리고 다녔고, 마을 사람들은 그런 잡귀때문에 고통스러워했다. 결국, 마을사람들은 자신들이 믿는 수호신, 흑범룡을 소환하는 의식을 치르기 시작했다.
마을의 촌장이 말했다.
‘흑범룡이시여, 저희가 잡귀때문에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 제물이 있으니 잡귀들을 해치워 주소서.’
그때, 빛이 나더니 흑범룡이 평화의 수호신 형태로 나타났다. 흑범룡은 잡귀들을 모조리 물리쳤고, 덕분에 마을에 평화가 올수있었다.
이로써 마을 사람들은 흑범룡을 더욱 신뢰하게게 되었고, 흑범룡은 그 모습을 보며 기뻐했다고 한다.
동양풍 느낌을 내려고 노력했으나.. 제 생각대로 잘 안됐네요 😔💧 이름을 흑범룡으로 지은 까닭은 가장 최근에 있었던 호랑이의 해가 임인년(검은호랑이의 해)여서 그렇게 이름을 지었습니다!
꼬리에 감겨져 있는 줄은 동아줄로, 해와 달 오누이에 영감을 받아서 그려봤습니다!(어쩌다보니 차차웅하고 비슷하게 됐네요..) 꼬리에 있는 것들은, 각각 (평화의 수호신, 가정의 수호신, 작물의 수호신 순) 잡귀를 먹는 또다른 자아, 보석이 달려있는 날개, 꽃과 행운의 네잎클로버입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결과가 좋길 바랍니다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0/3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