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오늘도 낙서 리퀘스트 (마감)


안녕하세요..! 연말이라 쉬는 시간이 많이 생겼는데요
그림 그리기에 다시 활력을 불어넣고 싶어서.. 
늦은 시간이지만 혹시 리퀘스트 열면 오실 분들이 계실까요?
(.///.)o❤️

(낙서 형식으로 간단하게 그릴 거라서 퀄리티가 많이 낮을 수도 있어요..!)
세 분만 받고 캐릭터는 자캐(크리쳐or드래곤), 인겜룡만 받습니다...!

댓글 1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