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이번에 된다면 내볼 친구인데 어떤가요..

이름은 안전곤인데 해츨링입니다..

컨셉은 용을 동경한 도깨비불이 용가리 흉내를 내며 안전사고를 방지해준다는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구립니다.. ㅠㅠ

제가 올렸던 게시물 중 가장 구린 것 같습니다..

+손그림 성체..

역시 손가락으로 그리는 건 나약한 저에겐 무리인 것 같습니다..

댓글 8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