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최근에 복귀 했습니다…만..

뒤늦게 다시 시작하니 드라젬도 없고..

현질하자니 현실돈도 없고 해서..

커미션이나 열까 싶어 그림 그려보고 있습니다..!

 

인기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열심히는 그리니까..

한 30,000젬 쯤 할까 고민중인데 시세에 적당할지도 잘 모르겠네요......Σ(-᷅_-᷄๑)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_:(´ཀ`」 ∠):

댓글 1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