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의인화 리퀘(마감

커미션 열기전에 리퀘 엽니다

그림 올리구 갑미다.. 신청해주시면 열심ㅎ히 그려볼게요..

(원래 선착 하려다가 그냥 수요일 오후 7시까지 계속 받겠습니다ㅏ)

+선 깔끔하게 잘못땁니다..주의하세용

 

 

+하루에 2~3장씩 그려서 보내드리구 있습니다ㅏ 조금 오래걸려도 이해해주세요🥲🥲

 

+채력이슈로 풀채색은 힘들거 같아요..ㅠㅠ 죄송합니다 나머지 분들

댓글 76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