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그림 그리다 질문

어느 게시판에 올려야 할지를 모르겠어서 일단 그림 관련이니 그게에 올립니다.

게시판을 옮기라고 하시면 옮기겠습니다.

 

질문이 있는데요. 혹시 루포가 발바닥에 젤리가 있을까요..? 생긴 건 젤리가 있게 생겼는데….복실복실

제가 도감을 못채워서 일러를 못보는지라.. 질문드립니다.

댓글 5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