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맞리퀘 (의인화 있습니당)

아직 커미션 열기에는..부족하다고 생각이 되가지고..

시장평가도 부정적이고 해서.. 맞리 2분정도만 받아보려구요..

선착 2분 받구요..슬롯 비면 다음분도 연락드릴게요..!

 

XX (O→X)

 

캐디 또는 리퀘 신청드리고 싶고 인간, 드래곤, 캐디 등 다 됩니당

 

읜화 주력이고 이런거도 연습중이에오.. 최근 그린 4장만 올려요…

댓글 7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