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한국어

2시간동안의 사투 끝에 완성된

(처음에 실수로 자게에 올렸어요 죄송해요..ㅠ)

특진 나키르…였던것.그냥 우주 외형 나키르가 되어버린..그래도 어떤가요..?

이비스에 ‘점’이라는 펜이 있던데 그걸 활용하면 이렇게! 도트를 찍을 수 있습니다.도트앱 필요없고 간단한 그림앱으로도 이쁜 도트를 찍을 수 있어요 :3

 

나키르 도트에 대고 그렸는데 특진 느낌이 안나요..ㅋ

(멍청아 대고 그렸으니까 당연히 그렇지…)

심심해서 써본 설명(나중엔 내 흑역사)

 

“반성의 연기로 죄를 따뜻하게 품어준다.목에 걸쳐져 있는 반성의 구름과 혜안석에 걸려있는 황금 항아리 안에서 푸른빛 은하수를 닮은 반성의 연기가 만들어진다.

 

꼬리 끝의 문양은 떠다니며 가장 가까이 있는 대상의 죄를 끌어당기며,아름다운 푸른빛 반성의 연기는 그 죄의 기운을 둘러싸 품어준 뒤 서서히 사라진다.

 

죄가 씻겨나간 생명은,죄가 사라지기 직전에 자신이 저지른 죄가 떠오르게 되며 마음 깊은 곳에서 자신  때문에 피해를 입은 자들 모두에게 미안함을 느끼게 된다.그리고 죄가 사라지면 그 기억은 영원히 대상의 마음 속에 남게 되고, 마음이 편해지며 반성을 하게 된다고 한다.

그런 특별한 힘을 지닌 진화한 나키르의 능력 덕인지,자신의 죄를 씼고 반성하려는 자들은 나키르를 찾아 먼 거리를 떠나기도 한다고 한다.”

 

대충 써본거니 재미없어도 이해해주쇼

2시간 인증.지금 할아버지 댁 놀러와서 진주 여행중인데 차에서 도착기다릴때나 앉아있을 때나 식당에서 밥먹고 가족들 밥먹는거 기다리면서 틈새 시간들에 이 도트를 찍었답니다…

(나중에 보고 싶은 도트 있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14

0/300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