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오랜만이에요..!(잡담)

요즘 슬럼프? 비슷한게 와서 그림을 거의 안그립니다.. 이게 가장 최근에 그런거.. 바쁘기도 해서 여기 거의 안들어오네요.. 커미션, 맞리 해주신분들 최대한 빠르게 그려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ㅠ

항공고를 가기 위해 요즘 공부도 열심히 하고있어요! 바쁘지만 한 번씩 소식 전하러 올게요 :) 감사합니다!!

(+ 그나저나 주작 백호 너무 멋지네요.. 다이아도 주다니.. 진짜 초심으로 되돌아갔으면 좋겠네요!!

댓글 12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