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메모 메모

살다살다 메모장에 낙서를 하네요..ㅋㅋㅋ

 

(주절주절)   

   짬날때마다 폰꾸락으로 그린거라 이상하지만 이정도면 나름.. 메모 첨쓴거라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습니다ㅋㅋㅋ (히드라 그리려다 실패→티아매트 그리려다 실패→교배종 느낌 자작룡으로 급 전환.. 어케생긴지 몰라서 맘가는대로 그렸어융..)

까머근 미방

댓글 1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