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모작할거 추천 받아요

요런식으로 연습겸 그려보려고 합니다

겁나 대충 그려요

 

성장단계 안남겨주시면 성체로 그립니다

그냥 하찮은 모작이긴 하지만.. 그리면 일단 대댓으로 남기겠습니다

 

손목 뽀사질 때 까지 그려요

가능하면 구석탱이에 낙서라도 남겨두겠습니다..

참고로 엄청 복잡한거 들고오셔도 됩니다 ←하다가 때려칠 확률 높음

아무도 없으면 조용히 삭제됩니다

댓글 27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