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심심해서 받는 리퀘

자작룡도 가능하고 있는 애들도 가능하고 의인화도 가능합니다

 

다만 기간은 오래 걸릴수 있습니다

 

너무 복잡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드래곤 별로 그려본적도 없고 사람도 잘 그리는 편도 아니고 브러쉬도 다르게 쓸 수 있고 여러가지 시험도 할수 있기때문에 퀄이 들쭉 날쭉 할수 있습니다

 

그런고로 어 저사람은 저렇게 그려줬는데 왜 저는 이렇게 그려줬어요!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이 없으니 안올려지니 올리는

슬퍼하지마 논논논…

 

그림이 없는데 님 실력을 어케 알고 리퀘 신청 해요?

퀄 상관 없이 신청 하실 분을 찾습니다..ㅎㅎ

 

여러명 신청 받고 하지만 늦게 신청 할수록 늦어집니당

 

신청 하실 때 성격이나 원하는 성격느낌 말해주시면 완벽하지 않을 수는 있지만 원하는 느낌 날 수 있게 노력 해보겠습니다

 

없으면 제맘대로 할거에요

댓글 25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