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Content

요즘 용용이들만 그려서그런가 사람그리는게 조금 낯설네요 ㅋㅋ

분명 전공이 캐릭터 디자인이건만..방학과제로 조소도 하고..

"그 술래"

 


이런 식으로 용용이들도 많이 그리다보니 사람그리는게 좀 힘드네요 ㅎ

 

 

연습연습 (*•̀ᴗ•́*)و ̑̑

밑에는 타게임 캐릭터입니당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웹 상점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