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룡 ( 노을 霞 | 길 路 | 용 龍 )
노을 드래곤
[ 알 ] 이 알은 외로움을 달래준다. 이 알을 감싸안으면 마치 누군가와 함께있는 듯한 위로를 받게된다.
[ 해치 ] 주로 갈대밭에 앉아 선선한 오후의 바람을 맞으며 시간을 보낸다.
[ 해츨링 ] 목털이 변형되면서 바람의 흐름을 느낄 수 있는 기다란 털이 생겨났다. 늦은 오후에 일광욕 하는 것을 즐긴다.
[ 성체 ] 털에 담긴 노을이 어렴풋이 빛난다. 붉은 노을을 가로질러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경계심이 많으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줄 알아 우울해보이는 사람들에게 다가가 노을이 지기 전까지 말없이 함께 있어주기도 한다.
[[ 드래곤 이야기 ]] 어느 날, 붉은 노을을 날아다니며 세상을 구경하던 하노룡은 숲 속 언덕 위 한 오두막집을 발견했다. 그 곳에는 아내와 사별하고 자식들이 자신만의 길을 찾아 떠나버려 홀로 남겨진 쓸쓸한 노인이 살고 있었다. 노인은 매시간을 흔들의자에 기대어 보내고있었다. 하노룡은 외로워보이는 노인에게 위로를 전해주기 위해 가까이 다가갔다. 그 순간, 하노룡은 보았다. 노인의 입가에 나타난 쓸쓸하지만 분명 행복한 미소를. 노인은 노을을 바라보고 있었다. 끝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노을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어주고 있었다. 하노룡은 무언가를 깨달은 듯 만족한 미소를 지으며 다시 붉은 노을 속으로 날아갔다.
+특수액션에 관해서
하노룡의 특수액션으로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 추가적으로 적어봅니다! 특수액션의 이름은 "곁에 있어주기" 이며 능력은 외로워하는 성격의 드래곤을 "외로워하지 않는" 성격으로 바꾸는 능력입니다! 히드라곤으로 만들 수 있는 "광적인" 성격을 참고해 적어봤습니다. 편하게 생각해주세요!!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