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한국어

[자작룡] 3번째 자작룡 히어로 드래곤

이름: 히어로 드래곤

분류:영웅 드래곤

먹이: 악한마음

크기:2.8m~3.5m

서식지:무지개 동산

속성:빛,꿈

알: 이알은 희망으로 가득차 있다.

(가운데에 있는 별이 떨어지면 부화하지 못한다. 보라색 빛을내며 악한 마음을 지닌자가 만지면 알의 색이 어두워 진다.)

해치:불완전한 에너지 덩어리이다.

(보라색 몸은 선한 마음이 모여 만들어진 힘이다. 주변에 있는 선한 마음의 양에 따라 크기가 달라진다.)

해츨링: 정의감으로 가득차 있어 악행을 보면 참지 못한다.

(선한 마음이 형체를 갖추어 몸을 만들어 냈다. 정의감이 가득차 있어 경찰서나 거래소에서 많이 보인다.)

성체: 선한 자들을 도와주는 착한 드래곤이다. 악한 자들의 냄새을 맡아서 악의 씨를 뽑아 선한 사람으로 만들어 준다. 가끔 선한 자의 꿈에 들어가 용기와 희망을 주기도 한다.

(악한 자들에게는 무서운 괴물로 보이고 선한 자들에게는 아름다운 천사로 보인다고 한다. 히어로 드래곤은 이걸 자신도 알고있어 이 능력으로 선과악을 판단한다.)

스토리: 부모의 희망

옛날 한 아이가 있었다. 그 아이는 정의감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용감했다. 하지만 아이는 안타까운 사고로 식물인간이 되었고 부모는 아이를 버리지 않고 늘 옆을 지키며 희망을 잃지 않았다. 하지만 끝내 아이는 일어나지 못했고 다음 날 집에는 처음보는 드래곤 알이 있었다. 알은 아이가 좋아했던 색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부화후에는 아이와 비슷한 행동을 하였다. 부모는 아이가 드래곤으로 환생했다고 믿어 극진히 돌봐주었다. 드래곤은 성체로 진화해 부모에게 이렇게 말했다. “고맙습니다. 어머니 그리고 아버지” 그 후 드래곤은 그 아이처럼 정의감과 용기로 악한 자들을 벌하면서도 선한 자들에게 희망을 주며 지금도 악의 씨앗을 찾으며 돌아다니고 있다.

댓글 3

0/300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